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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Ⅰ. 서론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3Ⅱ. 이론적 배경 41. 학동기 아동의 관능 기호도 및 메뉴개발 41) 학동기 아동의 관능 기호도 42) 학동기 아동의 식태도에 따른 메뉴개발 62. 한식 닭찜과 장문화 71) 한국의 닭요리: 닭찜 72) 한국의 장문화: 간장, 고추장 10(1) 간장 10(2) 고추장 13Ⅲ. 실험재료 및 방법 151. 실험시료 선정 및 재료 151) 실험시료 선정 152) 실험 재료 173) 시료 조리 과정 192. 닭찜의 관능적 기호도 221) 실험 대상자 222) 시료의 준비 및 제시 23(1) 시료 준비 23(2) 시료 제시 233) 평가 절차 및 내용 253. 통계처리방법 27Ⅳ. 결과 및 고찰 281. 기호도 및 맛 강도 평가 281) 기호도 282) 맛 강도 평가 312. 선호 및 비선호 요인 353. 음식 선택 속성 및 식태도에 따른 기호도 431) 음식 선택 속성 432) 식태도에 따른 기호도 443) 푸드네오포비아 경향 46V. 요약 및 결론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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