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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I. 서 론 11. 연구의 배경 12. 기존의 연료전지 자동차용 양방향 LDC 2II. 제안하는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 51. 제안하는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의 구성 52. 제안하는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의 동작원리 53. 제안하는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의 게인 곡선 84. 제안하는 인터리브드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 95. 제안하는 2단 방식 인터리브드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의 설계조건 13III. 제안하는 2단 방식 인터리브드 양방향 전류원 공진형 컨버터의 설계 161. 스위칭 소자 선정 172. 비절연부 필터 인덕터 설계 173. 비절연부 필터 커패시터 설계 184. 공진 주파수 선정 185. 공진소자 설계 186. 시뮬레이션 19IV. 실험 결과 241. 실험 장치 구성 242. 2kW급 시작품 제작 및 실험 결과 25V. 결 론 33참고문헌 34영문초록(Abstract)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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