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33. 용어의 정의 34. 연구의 제한점 4Ⅱ. 이론적 배경 51. 발문 52. 발문 유형 분류 113.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과학과 교사용 지도서의 특징 194. 선행 연구 고찰 22Ⅲ. 연구 방법 291. 연구 절차 292. 연구 대상 293. 연구 방법 30Ⅳ. 연구결과 및 논의 351. 5~6학년 교사용 지도서 전체 발문 유형 352. 학년별 발문 유형 분포 비교 453. 영역별 발문 유형 분포 비교 474. 교수 학습 단계별 발문 유형 분포 비교 50Ⅴ. 결론 및 제언 531. 결론 532. 제언 54참고문헌 56ABSTRACT 61부 록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