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5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23. 용어의 정의 34. 연구의 제한점 4Ⅱ. 이론적 배경 51 .거꾸로 교실의 개념 52. 한국의 거꾸로 교실 73. 거꾸로 교실의 효과 84. 거꾸로 교실의 설계 95. 선행연구의 고찰 12Ⅲ. 연구방법 및 절차 151. 연구대상 152. 연구설계 153. 연구절차 164. 검사도구 185. 자료처리 방법 196. 거꾸로 교실을 적용한 과학 수업의 개요 20Ⅳ. 연구결과 및 논의 281. 거꾸로 교실을 적용한 초등과학수업이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282. 거꾸로 교실을 적용한 초등과학수업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333. 거꾸로 교실을 적용한 초등과학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응답 34Ⅴ. 결론 및 제언 381. 결론 382. 제언 39참고문헌 40ABSTRACT 44부록 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