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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요 약 1목 차 2표 목 차 4그림 목차 5약 어 표 8Ⅰ. 서 론 1Ⅱ. 이론적 배경 32.1 궤도회로의 개요 및 원리 32.1.1 유절연 궤도회로와 무절연 궤도회로 42.1.2 AF 무절연 궤도회로의 원리 52.1.3 AF 무절연 궤도회로의 종류 52.1.4 AF 무절연 궤도회로 경계구성 방법 142.2 AF 무절연 궤도회로 경계구간 특성 192.2.1 S-bond의 동작 원리 192.2.2 S-bond의 사전단락 현상 222.2.3 AF 무절연 궤도회로의 사전· 사후단락 문제 242.2.4 AF 무절연 궤도회로 경계구간 특성 262.3.2 인천도시철도 궤도회로 현황 29Ⅲ. AF 궤도회로 경계구간 특성분석 및 축소 검토 313.1 S-bond의 동작원리 및 경계특성 분석 313.1.1 S-bond 송신측 특성 313.1.2 S-bond 수신측 특성 323.1.3 차축이 S-bond 경계구간에 접근 시 특성분석 333.1.4 차축이 S-bond경계 구간에 있을 때 특성분석 333.2 S-bond 등가회로 및 모델링 343.2.1 궤도회로의 등가회로 343.2.2 S-bond 등가회로 동작분석 373.2.3 S-bond 회로 모델링 393.2.4 S-bond 모델링 시뮬레이션 403.3 S-bond 변형 모델 구축 433.3.1 S-bond 경계구간 축소 검토 433.3.2 S-bond 변형 모델 시뮬레이션 46Ⅳ. 시험 및 결과 고찰 524.1 S-bond 경계 구간 특성분석 실험 524.2 S-bond 변형 모델 특성분석 시험 584.2.1 궤도회로 동작특성 시험 584.2.2 사전·사후 단락감도 시험 634.2.3 열차운행 시험 69Ⅴ. 결 론 72참고문헌 73Abstract 76감사의 글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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