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0
1. 서론2. 이론적 배경1) 모바일 광고2) 모바일 배너광고 메시지의 표현유형3) 광고 메시지의 수사적 표현3. 가설4. 연구방법1) 실험설계2) 사전조사3) 실험절차 및 변수의 측정(1) 실험절차(2) 변수의 측정5. 가설의 검정 및 분석결과1) 가설 1-A, 2-A, 3-A, 3-D의 검정2) 가설 1-B, 2-B, 3-B, 3-E의 검정3) 가설 1-C, 2-C, 3-C, 3-F의 검정6. 결론 및 요약본조사 설문지참고문헌부록ABSTRAC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