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3
Ⅰ. 서론 1A.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B. 연구의 범위 및 방법 3II. 이론적 배경 4A.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연구 4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환경과 사용자 42.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5B. 게이미피케이션 연구 81. 게이미피케이션 정의 및 특성 82. 게이미피케이션 구성 요소 10가. 동기부여 디자인 10나. 재미 디자인 14C.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게이미피케이션의 관계 16III.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사례분석 18A. 사례선정 및 분석 181. 사례선정 기준 및 방법 182. 사례분석 20B. 사례분석 결과 311. 게이미피케이션 구성 요소 변화 312. 재미유형 343. 기업별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운영 특징 35IV.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가이드라인 40A.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가이드라인 40B.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가이드라인 41V. 결론 및 논의 44참고문헌 45Abstract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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