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 Study on Gamification Marketing based on 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를 통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대한 연구 - 페이스북의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마케팅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동향에 관한 체계적 문헌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효과적 마케팅 전략으로서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MZ세대를 겨냥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Gamification - Science or Art or Both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융합적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의 게임화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4
게이미피케이션 개념과 사회변화 게임을 활용한 대학 수업 설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Effect of Gamification on Learner's Class Participation Motivation and PUBLIC VALUE
Public Value
2021 .12
게이미피케이션과 사회변화 게임을 활용한 프로젝트 기반 대학 수업 설계 및 운영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헬스케어 게이미피케이션 융합적 전략 및 효과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연관현실 게임 플랫폼 시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헬스케어서비스 디자인 - 오피스 환경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Application Examples of Sustainable Creative Training Educational Content based on Gam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스마트 러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관광경험 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코딩교육 활용 방안 - 컴퓨팅 사고력 요소 분석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권사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Working memory training effect of MCI elderly utilizing Gam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모바일 핀테크 서비스의 게이미피케이션 사용자 경험 연구 -MZ세대 선호 서비스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게이미피케이션을 이용한 웹사이트 활성화 방안 : 창조경제타운의 ‘인디앱 모의투자 대회’ 사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