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배경 및 목적 1제 2 절 연구대상 및 연구방법 4제 3 절 논문의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6제 1 절 쌀시장 현황 61. 쌀 수급 현황 62. 쌀시장의 변화 9제 2 절 브랜드 쌀 91. 브랜드의 개념 92. 농산물 브랜드 113. 고품질 브랜드 쌀 144. 쌀 브랜드 평가 165. 고맛나루쌀 22제 3 절 선행연구 241.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42.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26제 3 장 연구의 설계 32제 1 절 연구 가설 및 모형 32제 2 절 연구 변수의 조작적 정의 35제 4 장 실증분석 36제 1 절 설문지 구성 및 자료 수집 방법 36제 2 절 표본대상에 대한 일반적인 분석 37제 3 절 빈도 분석 39제 4 절 타당성 분석 및 신뢰성 분석 42제 5 절 회귀분석 및 교차분석 44제 5 장 결론 53제 1 절 연구 결과의 요약 53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54참고문헌 56ABSTRACT 60[부록] 설문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