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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 목 차 >제 1 장 서 론 1제1절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1제2절 연구목적 및 필요성 3제3절 연구방법 및 범위 4제4절 연구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1절 공익연계마케팅 71. 공익연계마케팅 개념 72. 공익연계마케팅활동속성 10제2절 진정성 141. 진정성 정의 142. 진정성 평가 15제3절 기업이미지 16제4절 제품유형 18제 3 장 연구방법 20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201. 연구모형 설계 202. 연구가설 설정 21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의 구성 261. 제품유형 선정 및 사전조사 검증 262. 제품-공익 연관성 273. 지속성 304. 진정성 315. 기업이미지 32제3절 조사방법 331. 실험대상자 선정 및 실험설계 332. 분석방법 33제 4 장 분석결과 34제1절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34제2절 측정도구의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 36제3절 가설 검증 381. 공익연계마케팅활동속성에 대한 진정성 차이검증 382. 제품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검증 403. 진정성 인식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검증 44제 5 장 결론 46제1절 연구결과 요약 및 토의 46제2절 연구의 시사점 48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50참고문헌 51설문지 60Abstract 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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