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항공사 공익연계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 및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5 .02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정당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12
진정성 연구 고찰과 미래 과제에 대한 탐색 :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나타난 진정성의 개념과 척도, 연구경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20 .04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Crisisonomy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새로운 관점 : 진정성과 적합성이 신뢰와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공익광고 소구 유형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역사문화관광에 대한 진정성이 만족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 개항장 야행 행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적 특성과 메시지 프레임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4
호텔기업의 브랜드 진정성 척도개발 및 타당성 연구가 고객공감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2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항공기 고유성 지각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2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문화유산관광에서의 Push/Pull 요인이 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