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I.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구성 4Ⅱ. 이론적 배경 51. 경력단절여성 61) 경력단절여성의 정의 62)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 특성 72. 조리교육 101) 여성인력 대상 조리교육의 현황 113. 한식전문점 131) 한식전문점의 정의 132) 한식전문점의 현황 15Ⅲ. 연구의 내용 및 방법 201. 조사대상 202. 연구도구설계 211) 문헌조사 212) 심층면접조사 233) 설문지 구성 263. 자료 분석 및 처리 방법 27Ⅳ. 연구 결과 및 고찰 281. 조사대상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일반적 특성 281) 경력단절여성의 일반적 특성 28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일반적 특성 302. 기본교육 중요도-수행도(IPA) 321) 경력단절여성의 기본교육 중요도-수행도(IPA) 32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기본교육 중요도-수행도(IPA) 363)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기본교육 중요도-수행도(IPA) 비교분석 403. 시설설비 관리교육 중요도-수행도(IPA) 411) 경력단절여성의 시설설비 관리교육 중요도-수행도(IPA) 41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시설설비 관리교육 중요도-수행도(IPA) 453)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시설설비 관리교육 중요도-수행도(IPA) 비교분석 494. 조리이론교육 중요도-수행도(IPA) 501) 경력단절여성의 조리이론교육 중요도-수행도(IPA) 50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조리이론교육 중요도-수행도(IPA) 543)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조리이론교육 중요도-수행도(IPA) 비교분석 585. 조리실무교육 중요도-수행도(IPA) 591) 경력단절여성의 조리실무교육 중요도-수행도(IPA) 59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조리실무교육 중요도-수행도(IPA) 633)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조리실무교육 중요도-수행도(IPA) 비교분석 676. 위생안전교육 중요도-수행도(IPA) 681) 경력단절여성의 위생안전교육 중요도-수행도(IPA) 682)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위생안전교육 중요도-수행도(IPA) 723) 경력단절여성과 한식전문점 채용자의 위생안전교육 중요도-수행도(IPA) 비교분석 76Ⅴ. 요약 및 결론 77참 고 문 헌 81부 록 87ABSTRACT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