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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33. 연구모형 44. 연구가설 55. 연구의 제한점 5Ⅱ. 이론적 배경 71. 소셜커머스 71) 소셜커머스의 특성 72) 소셜커머스의 유형 103) 소셜커머스의 국내 현황 154) 소셜커머스의 선행연구 192. 캠핑 241) 캠핑의 특성 242) 캠핑의 유형 254) 캠핑의 선행연구 283. 지각된 가격공정성 281) 지각된 가격공정성의 정의 282) 가격공정성의 종류 304. 지각된 가치 311) 지각된 가치의 개념 312) 지각된 가치의 구성 335. 구매의도 356. 각 요인간 선행연구 36Ⅲ. 연구방법 391. 연구대상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92. 실험 자극물(가상광고)제작 411) 실험 자극물(가상광고)선정기준 412) 실험 자극물(가상광고)제작 423) 가격할인수준 선정 453. 조사도구의 조작적 정의 451) 가격할인수준 452) 지각된 가격공정성 463) 지각된 가치 464) 구매의도 474.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95. 구성개념에 대한 확인적 요인분석 506. 분석방법 53Ⅳ. 연구 결과 551. 가격할인수준에 따른 각 요인의 평균차이 분석 552. 연구모형 분석 561) 모형적합도 검증 563. 최종모형의 경로계수 574. 매개효과 검증 585. 가격할인수준(유/무)에 따른 조절된 매개효과 검정 591) 모수차이의 검증에 의한 방법 61Ⅵ. 논의 63Ⅶ. 결론 68참고문헌 71설문지 87Abstract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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