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Ⅰ. 서 론 1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목적 32. 연구의 범위와 방법 43. 논문의 구성 5Ⅱ. 이론적 배경 71. 서비스실패 71) 서비스실패의 개념과 특성 72) 서비스실패의 유형 93) 서비스실패에 대한 선행연구 112.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151) 부정적 감정 182) 동정심 233. 소비자의 행동적 반응 251) 부정적 구전 252) 전환 334. 보상 371) 보상의 개념 372) 보상유형 39Ⅲ. 연구 설계 421. 연구모형 422. 가설설정 431) 서비스실패와 부정적 감정 432) 서비스실패와 동정심 443)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 454) 보상과 행동적 반응 47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481) 서비스실패 482) 부정적 감정 503) 동정심 514) 고객의 행동적 반응 525) 보상유형 534. 조사 설계 561) 설문구성 및 조사방법 562) 분석 방법 58Ⅳ. 실증 분석 591. 연구 대상 및 특성 592. 신뢰도와 타당성 603. 상관관계 분석 644. 가설검증 651) 서비스실패와 감정 652)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 66Ⅴ. 결론 731. 연구결과의 요약 732. 연구의 시사점 741) 이론적 시사점 742) 실무적 시사점 75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76참고문고 77설 문 지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