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Online Customer Service Types and Customer Anger on Negative Word-of-Mouth : The Moderating Role of Service Failure Controllability
벤처혁신연구
2024 .09
부정적 감정이 의료서비스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외식소비자의 자기조절성향이 외식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11
금융서비스 실패가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2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비대면(Untact) 시대의 서비스회복 상황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8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Consumers' Tolerance When Confronted with Different Service Types in Service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4 .02
레스토랑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불만족, 부정적 구전, 전환의도, 회복만족 분석 : 성별 연령별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고급 한식당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 사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배달앱 서비스 실패요인이 소비자 갈등과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재연구
2021 .03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