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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2017
1.서론 11.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1.2 연구의 목적 41.3 연구의 방법 및 연구의 구성 51.3.1 연구의 방법 51.3.2 연구의 구성 62. 이론적 배경 72.1 인지적 불편함 72.1.1 시스템 82.1.1.1 예약시스템의 종류 82.1.1.2 예약 시스템의 실무적 배경 112.1.2 반응성 132.1.3 부정확성 142.1.4 불친절 162.2 예약업무 만족 192.2.1 만족의 정의 192.2.2 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192.3 호텔신뢰 222.3.1 신뢰의 정의 222.3.2 신뢰에 관한 선행연구 232.4 호텔 충성도 252.4.1 충성도의 정의 252.4.2 충성도에 관한 선행연구 273. 연구 설계 303.1 연구 모형 303.2 가설의 설정 313.2.1 인지적 불편함과 예약업무 만족의 관계 313.2.2 인지적 불편함과 호텔 신뢰의 관계 323.2.3 예약업무 만족과 호텔 충성도의 관계 333.2.4 호텔 신뢰와 호텔 충성도의 관계 34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353.4 설문지 구성 363.5 분석 방법 424. 실증 분석 434.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434.2 변수의 기술통계 464.2.1 인지적 불편함에 대한 기술통계 464.2.2 예약업무 만족에 대한 기술통계 484.2.3 호텔 신뢰에 대한 기술통계 494.2.4 호텔 충성도에 대한 기술통계 504.3 가설 검증을 위한 예비분석 514.3.1 인지적 불편함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성 분석 524.3.2 예약업무 만족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성 분석 564.3.3 호텔 신뢰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성 분석 574.3.4 구성개념요인 간의 상관관계 분석 594.4 연구 모형에 따른 검증 614.4.1 인지적 불편함과 예약업무 만족에 대한 가설검증 614.4.2 인지적 불편함과 호텔 신뢰에 대한 가설검증 634.4.3 예약업무 만족과 호텔 충성도에 대한 가설검증 654.4.4 호텔 신뢰와 호텔 충성도에 대한 가설검증 664.4.5 인지적 불편함과 호텔 충성도에 대한 검증 674.4.6 인지적 불편함과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예약업무 만족과 호텔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694.5 결론 894.5.1 연구의 요약 894.5.2 연구의 한계점 및 제안 935. 시사점 955.1 학문적 시사점 955.2 실무적 시사점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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