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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Ⅰ. 서론 11. 연구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구성 5Ⅱ. 이론적 배경 6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61) SNS 개념 및 특징 62) SNS 마케팅 93) 폐쇄형 SNS 개념 및 특징 114) 모바일 SNS 특성 135) 중국 모바일SNS현황 182. SNS의 정보공유 231) 정보공유 개념 및 특징 232) 위챗 모멘트 정보공유 특징 263. 브랜드 인지도 281) 브랜드 인지도의 개념 282) 브랜드 인지도의 중요성 294. 구매의도 311) 구매의도의 개념 312) 구매의도의 선행연구 31Ⅲ. 연구 방법 331.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331) 연구가설 332) 연구모형 362. 분석방법 및 절차 37Ⅳ. 실증분석 381. 조사설계 381) 조사설계의 방법 382) 조사설계 및 자료수집 392. 표본의 특성 40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402) 위챗 이용행태 분석 413. 타당도와 신뢰도 평가 441) 측정개념에 대한 확인적 요인분석 442) 구성개념들에 대한 확인적 요인분석 453) 구성타당도 검증 474. 가설검증 49Ⅴ. 결론 541. 연구의 이론적·실무적 시사점 54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연구 57참 고 문 헌 58부록: 설문지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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