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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2
국문초록 ⅴ영문초록 ⅶ제 1 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개요 및 목적 4제 2 장 신규 모바일 로봇 메커니즘 6제 3 장 모바일 로봇 기구학 83.1 평면 기구학 83.2 서스펜션 기구학 103.2.1 서스펜션 기구학 전개 103.3 Track-Terrain Contact Angle(TTCA) 기반의 구동 속도 투영 모델 153.3.1 Track-Terrain Contact Angle(TTCA)의 정의 153.3.2 구동 속도 투영 모델 173.3 전-후방 트랙 간의 속도 전파 모델 18제 4 장 기준속도 기반의 궤적추종을 위한 제어기 설계 204.1 문제정의 204.2 기준궤적 추종 제어기 224.3 LQR(Linear Quadratic Regulator) 제어기 설계 244.3.1 오차 동역학 모델 전개 244.3.2 Lyapunov 안정성 304.3.3 Routh-Hurwiz 안정성 32제 5 장 성능 검증 시뮬레이션 335.1 성능 평가 지수 335.2 험지 주행 시뮬레이션 365.2.1 가중치 행렬(Q, R)에 대한 민감도 분석 375.3 시뮬레이션 결과 41제 6 장 결 론 44참고문헌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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