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2019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53. 연구 모형 64. 연구의 가설 75. 연구의 제한점 136. 용어의 정의 14Ⅱ. 이론적 배경 181. 유소년기의 정의 182. 유소년 스포츠의 개념과 기능 213. 유소년 종합 스포츠클럽 234. 서비스스케이프 305. 고객 만족 366. 관여도 427. 재등록의도 478. 각 나라 유소년 스포츠클럽 동향과 특징 499. 유소년 종합 스포츠클럽의 과제와 전망 53Ⅲ. 연구방법 551. 연구 계획 552. 연구 대상 563. 조사 도구 584.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01) 타당성 검증 602) 신뢰성 검증 635. 연구 절차 646. 자료 처리 방법 65Ⅳ. 연구 결과 661. 상관관계 분석 662.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가설 검증 671) 구조모형 적합도 검증 672) 구조모형을 통한 가설 검증 683. 구성개념간 직·간접 인과효과 분석 70Ⅴ. 논의 721.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 만족의 관계 722. 서비스스케이프와 관여도의 관계 733. 서비스스케이프와 재등록의도의 관계 744. 고객 만족과 관여도의 관계 755. 고객 만족과 재등록의도의 관계 766. 관여도와 재등록의도의 관계 77Ⅵ. 결론 및 제언 791. 결론 792. 제언 81참고문헌 82ABSTRACT 95부록(설문지)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