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7
Ⅰ. 서론 1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1.2 연구범위와 구성 3Ⅱ. 기존 문헌 검토 52.1 포장디자인의 역할 52.1.1 포장디자인의 개념 및 기능 52.1.2 포장디자인의 중요성 62.1.3 포장디자인의 시각적·정보적 요인 82.2 서비스 품질 102.3 지각된 가치 112.4 구매의도 13Ⅲ. 가설의 설정과 연구모형 153.1 포장디자인의 시각적 요인과 구매의도 153.2 포장디자인의 정보적 요인과 구매의도 163.3 화장품의 서비스 품질(신뢰성)과 구매의도 17Ⅳ. 연구방법 204.1 표본의 선정과 자료수집 방법 204.2 변수의 측정 20Ⅴ. 실증분석 결과 235.1 표본의 현황 235.2 신뢰성과 타당성 검증 255.3 무응답 편의와 동일방법 편의 검증 275.3.1 무응답 편의 검증 275.3.2 동일방법 편의 검증 285.4 상관관계 분석 285.5 다중회귀분석 결과 295.6 추가 분석 결과 32Ⅵ. 결론 366.1 실증분석 결과에 대한 요약 및 논의 366.2 학문적, 실무적 시사점 376.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38참고문헌 40부록(설문지)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