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이후의 화장품 구매동향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5
성인 남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화장품 인식과 신뢰도, 만족도의 차이분석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남·여의 화장품 구매동향 비교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12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관여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9 .01
한국 차(茶) 포장디자인 개발 연구
차문화산업학
2015 .12
기능성 화장품의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선호도, 광고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외선 차단제의 긍정적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화장품 부작용 경험과 구매 및 사용 행동 특성
복식문화연구
2019 .01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관여유형에 따른 정보탐색과 구매행동특성
복식문화연구
2017 .01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소비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라시아연구
2023 .03
빅데이터의 연관규칙과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한 패션품목 구매패턴과 구매채널 전환패턴 분석
복식문화연구
2024 .04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Impact of Overseas K-pop Users on the Export of Korean Cultural Products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2
사회적농업 식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관련요인 연구
한국비영리연구
2018 .01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식네트워크
2022 .11
중국 20-30대 소비자의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20 .01
패션 매장에서의 후각과 미각 경험이 감정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8 .01
제품편익과 제품동일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6 .08
인터넷 면세점의 e-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관광객의 한류문화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