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9
I. 서론 11. 연구의 개요 12. 연구의 구성 2II. 연구의 배경 및 목적 51. 연구의 배경 52. 연구의 목적 8III. 이론적 배경 101. 대중음악공연의 개요 101) 대중음악공연의 개념 및 유형 102) 연구동향 152. 서비스로서의 대중음악공연 181) 서비스 실패 182) 대중음악공연에서의 서비스 실패 22IV. 연구설계 251. 연구절차 및 방법 252. 서비스오류 매트릭스 261) 기존연구 263. 서비스 구성요소 분류 291) 서비스 마케팅믹스 7Ps 332) 서비스 플라워 (Service of Flower) 373) 서비스패키지(Service package) 41V. 모형검증 451. 연구절차 451) 대중음악공연 플로차트 452) 대중음악공연 서비스 청사진 462. 전문가 인터뷰 533. 대중음악공연 서비스오류 매트릭스 구성, 분석 534. 서비스 개선 전략 635. 사례분석 67VI. 결론 및 한계점 79참고문헌 83국문초록 92ABSTRACT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