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목 차I.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2. 연구 문제 53. 용어의 정의 6II. 이론적 배경 81. 형성적 피드백 82. 형성적 피드백과 기본심리욕구 및 수업참여 203. 형성적 피드백과 교사-학생 관계 29III. 연구방법 331. 연구대상 332. 측정도구 333. 연구모형 394. 분석방법 40IV. 분석결과 431. 기술 통계치 432. 형성적 피드백과 기본심리욕구 및 수업참여 간 구조모형 검증 463. 교사-학생 관계의 조절효과 53IV. 논의 및 제언 571. 논의 572. 제언 63참고문헌 65Abstract 75<부록 1> 문항군 간 상관 77<부록 2> 설문지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