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형성적 피드백 과정에서 피드백 환경의 역할 탐색
교육평가연구
2021 .01
교사의 특성과 피드백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인지적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대학수업에서의 형성적 피드백’ 척도 타당화 연구
교육심리연구
2024 .09
중학교 교사의 피드백 인식과 의도 및 디지털 리터러시가 형성적 피드백 실행에 미치는 영향: 원격 및 대면수업 비교
교사교육연구
2024 .06
등학생의 형성적 피드백 인식, 지능에 대한 신념, 평가에 대한 태도, 행동의도 및 수업참여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2 .09
교사 자기개방이 피드백 수용과 정서 그리고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유형별 접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초등영어 쓰기 교정 피드백에 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인식 및 선호
한국초등교육
2019 .01
학습자 중심의 피드백 처리 과정 모형과 피드백 구하기의 조절효과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0 .01
피드백의 효과를 높이는 수업운영: 우수 대학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23 .12
학생이 지각한 교사 피드백과 자기효능감, 학업성취 간의 종단적 관련성: 전체 피드백과 개별 피드백의 차이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24 .02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초·중등학교의 학교풍토와 교사의 피드백 인식이 피드백 실제에 미치는 영향
교육평가연구
2017 .01
교사에 제공된 피드백 정도와 수업양태 변화 간의 관계: 직접효과 및 전문성 개발 활동을 통한 매개효과
한국교육문제연구
2025 .03
교사 피드백 활동이 과업별 근무시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TALIS 2018 분석 결과를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21 .10
교사의 자율적-통제적 동기유발과 중학생의 학습참여 관계에서기본심리욕구의 조절효과
교육공학연구
2019 .01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학생과 교사의 피드백 경험 예측요인 탐색
교육과정평가연구
2021 .01
개별피드백을 통한 형성평가가 수학 학업성취도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교사교육연구
2021 .01
온라인 형성평가에 대한 예비 과학교사의 인식과 실행 사례를 통해 살펴본 교사 교육의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10
초·중등 예비교사의 형성적 평가 경험과 숙달목표 및 학습을 위한 평가인식의 관계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초등학생이 지각한 교사의 자율성 지지와 구조제공, 기본심리욕구만족, 주도적 수업참여의 구조적 관계: 자율성 지지와 구조제공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