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
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31.3 연구 진행 구성도 4제 2 장 3D 프린팅의 확장성과 플래그쉽 스토어 52.1 3D 프린팅 확장성의 개요 및 사회적 배경 52.1.1 사회적배경 72.1.2 3D 프린팅의 확장성 : 조형성, 체험성, 경제성, 효율성, 복제성, 이벤트성 92.2 차별성 있는 체험마케팅 공간 172.2.1 전략적도구로서의 플래그쉽 스토어 172.2.2 번트 H 슈미트의 체험마케팅모듈 : 전략적 체험모듈과 체험제공수단 182.2.3 체험마케팅과 플래그쉽 스토어 212.2.4 3D 프린팅의 확장성과 플래그쉽 스토어의 상관관계 242.3 3D 프린팅의 확장성을 적용하기 위한 체험마케팅공간분석매트릭스 27제 3 장 3D 프린팅의 확장성 적용을 위한 체험마케팅공간 사례분석 283.1 사례범위 및 방법 283.2 사례분석 293.3 소결 36제 4 장 3D 프린팅의 확장성을 활용한 체험공간 디자인 계획 374.1 디자인 개요 374.1.1 디자인 계획의 배경 및 목적 374.1.2 대상지 개요 394.2 디자인 전개 454.2.1 디자인 컨셉 474.2.2 디자인 플랜 484.2.3 디자인 프로덕션 51제 5 장 결론 54참고문헌 56영문요약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