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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필요성 7제 3 절 연구의 목적 및 연구문제 10제 2 장 이론적 배경 11제 1 절 서비스접점 111. 서비스접점의 개념과 정의 112. 서비스접점의 구성 요인과 특성 143. 역할이론 17제 2 절 고객참여 201. 고객참여의 개념과 정의 202. 고객참여의 특성과 구성 요인 233. 고객참여가 종업원의 직무능력에 미치는 영향 274. 고객참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9제 3 절 종업원 직무능력 301. 종업원 직무능력의 개념과 정의 302. 종업원 직무능력의 구성 요인 323. 종업원의 직무능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33제 4 절 고객만족 34제 5 절 연구모형 및 가설 361. 연구모형 362. 연구가설 37제 3 장 연구방법 39제 1 절 연구대상 및 자료표집 방법 39제 2 절 조사도구 421. 독립변인 422. 매개변인 443. 종속변인 45제 3 절 자료처리방법 461. 기술통계분석 462. 신뢰도분석 463. 확인적 요인분석 및 타당도 분석 474.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47제 4 장 연구결과 48제 1 절 측정변인 기술통계 분석 결과 48제 2 절 신뢰도 분석 결과 49제 3 절 확인적 요인분석 및 타당도 분석 결과 501. 확인적 요인분석 결과 502. 타당도 분석 결과 54제 4 절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결과 561.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검증 562. 연구가설의 검증 573. 매개효과의 검증 60제 5 장 논의 및 결론 61제 1 절 논의 611. 고객참여 속성별 종업원 직무능력 인지 효과 622. 학문적 시사점 643. 실무적 시사점 65제 2 절 결론 및 제언 661. 결론 662.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67참고문헌 68부록 79Abstract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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