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제2절 연구문제 4제3절 용어의 정의 5제2장 이론적 배경 7제1절 집단미술치료 71. 집단미술치료의 개념 72. 다문화가정 아동의 집단미술치료 특성 10제2절 다문화가정 아동 111. 다문화가정의 개념 112. 다문화가정 아동의 자아효능감과 학교생활적응 간의 관계 12제3절 자아효능감 141. 다문화가정 아동의 자아효능감 142. 다문화가정 아동의 자아효능감과 집단미술치료 16제4절 학교생활적응 171. 다문화가정 아동의 학교생활적응 172. 다문화가정 아동의 학교생활적응과 집단미술치료 19제3장 연구방법 21제4장 연구결과 63제5장 논의 및 결론 83참고문헌 89Abstract 97부록 991. 연구 참여 동의서 992. 자아효능감 검사지 1003. 학교생활적응 검사지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