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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31.3 연구의 범위 51.4 연구의 방법 8제 2 장 이론적 배경 92.1 공급사슬 파트너 관계 92.2 관계 마케팅 102.2.1 유연성 132.2.2 전문성 142.2.3 의사소통 152.3 관계 품질 172.3.1 관계 만족 192.3.2 관계 몰입 202.4 관계성과 222.4.1 관계지속의도 23제 3 장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253.1 연구의 모형 253.2 연구 가설 설정 263.2.1 관계마케팅 실행 요인이 관계품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263.2.2 관계품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293.3 자료의 수집 30제 4 장 연구 결과 314.1 표본의 특성 314.2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검증 334.2.1 타당도 분석 334.2.2 신뢰도 분석 354.3 가설 검증 384.3.1 공급사슬 파트너 기업 간 거래관계에서 관계마케팅 실행 요인이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가설 1) 384.3.2 공급사슬 파트너 기업 간 거래관계에서 관계마케팅 실행 요인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가설 2) 404.3.3 공급사슬 파트너 기업 간 거래관계에서 관계마케팅 실행 요인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가설 3) 424.3.4 관계품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가설 4 & 가설 5) 444.3.5 가설 검증 종합 결과 45제 5 장 결론 475.1 연구결과의 요약 475.2 연구의 시사점 495.3 연구의 한계점 515.4 향후 연구 방향 52참고문헌 54부 록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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