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8
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2. 연구문제3. 용어의 정의4. 연구의 제한점Ⅱ. 이론적 배경1. 스마트교육2. 비계설정3. 학습동기Ⅲ. 연구절차 및 방법1. 연구절차2. 연구대상3. 연구설계4. 검사도구5. 천체관측 프로그램을 비계로 설정한 초등과학수업 자료의 개발6. 자료 분석 및 처리 방법Ⅳ. 연구결과 및 논의1. 비계의 확인2. 천체관측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비계설정이 과학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3. 천체관측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비계설정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4. 천체관측 소프트웨어를 비계로 설정한 초등 과학 수업에 대한 정성적 연구Ⅴ. 결론 및 제언1. 결론2. 제언참고문헌ABSTRACT부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