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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Ⅱ. 이론적 배경 41. 자폐성장애 학생의 학교생활 42. 자폐성장애 학생의 교육에 대한 부모 인식 13Ⅲ. 연구방법 151. 연구 참여자 152. 연구 절차 163. 자료 분석 184. 연구의 진실성 18Ⅳ. 연구결과 191. 입시위주의 학교에선 소외 192. 특수교사에 대한 기대와 섭섭함 233. 과잉배려의 부담감 274. 친구바라기 하는 안타까운 아이 32Ⅴ. 논 의 361. 입시위주의 학교에선 소외 362. 특수교사에 대한 기대와 섭섭함 373. 과잉배려에 대한 부담감 374. 친구바라기 하는 안타까운 아이 38Ⅵ. 결론 39참고문헌 41영문초록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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