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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2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 배경 1제 2 절 연구 목적 4제 2 장 이론적 고찰 5제 1 절 감정노동 51. 감정노동의 개념 52. 감정노동의 구성요소 103. 감정노동의 연구동향 15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 17제 2 절 직무만족 19제 3 절 이직의도 21제 4 절 연구 모형 및 가설의 설정 241. 연구 모형 242. 가설 설정 251)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의 관계 252) 감정노동과 이직의도의 관계 273)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의 관계 294)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31제 3 장 연구 방법 33제 1 절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33제 2 절 측정항목의 구성 33제 3 절 분석방법 35제 4 장 연구 결과 36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36제 2 절 측정도구의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381. 신뢰도 검증 382. 확인적 요인분석 391) 측정모델에 대한 확인적 요인 분석 412) 판별 타당성 46제 3 절 연구 모형의 분석과 가설 검정 471. 연구 모형의 적합도 검증 472. 가설 검정을 위한 모수치 추정 493. 가설검정 504. 연구 모형의 매개효과 검증 51제 5 장 논의 및 시사점 52제 1 절 연구 결과의 논의 52제 2 절 시사점 551. 이론적 시사점 552. 실무적 시사점 56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59참고문헌 60설문지 71Abstract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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