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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1
국문초록 ⅵ영문초록 ⅷ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필요성 11.2 연구의 목적 41.3 연구 모형 및 가설 41.3.1 연구 모형 41.3.2 연구 가설 51.4 용어의 정의 71.4.1 소비자 인식 71.4.2 브랜드태도 71.4.3 구매의도 7제 2 장 이론적 배경 82.1 스포츠 스폰서십 82.2 앰부시 마케팅 102.2.1 앰부시 마케팅의 정의 102.2.2 앰부시 마케팅의 특징 112.2.3 앰부시 마케팅의 관한 선행연구 122.3. 브랜드태도 142.4 구매의도 15제 3 장 연구 방법 163.1 연구 대상 163.2 연구 절차 183.3 조사 도구 193.3.1 소비자 인식 203.3.2 브랜드태도 203.3.3 구매의도 203.4 신뢰도 213.5 측정도구의 구인타당도 223.5.1 브랜드태도 탐색적 요인분석 233.6 자료 처리 25제 4 장 연구 결과 264.1 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라 소비자 인식,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따른 차이 264.1.1 연령에 따른 요인별 차이검증 274.1.2 성별에 따른 요인별 차이검증 294.1.3 직업에 따른 요인별 차이검증 304.1.4 결혼유무에 따른 요인별 차이검증 324.1.5 소득에 따른 요인별 차이검증 334.2 상관관계 분석 354.3 가설 검증 374.3.1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374.3.2 소비자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394.3.3 브랜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40제 5 장 논의 425.1 소비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소비자 인식,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의 차이 425.2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435.3 소비자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445.4 브랜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45제 6 장 결론 및 제언 476.1 결론 476.2 제언 49참고 문헌 50부 록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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