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1. 서론 12. 연구 방법 52.1 연구 설계 방법 52.2 항목 도출을 위한 문헌연구 72.3 델파이 조사를 위한 기초 항목 도출 과정 92.4 델파이 연구 방법 102.4.1 델파이 조사 기법 선정 102.4.2 델파이 조사 패널 선정 112.5 연구 대상 122.5.1 델파이 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22.6 1, 2, 3차 델파이 조사 142.7 자료 분석 153. 연구 결과 163.1 델파이 조사를 위한 기초 항목 도출 과정 결과 163.2 델파이 조사 결과 203.2.1 1차 델파이 조사 결과 203.2.1.1 1차 델파이 조사 내용타당도(CVR), 중요도, 안정성 결과 203.2.1.1 1차 델파이 조사 패널 의견 조율 결과 223.2.2 2차 델파이 조사 결과 253.2.2.1 2차 델파이 조사 내용타당도(CVR), 중요도, 안정성 결과 253.2.2.2 2차 델파이 타당도(수렴도 및 합의도) 비교 결과 273.2.2.3 2차 델파이 조사 패널 의견 조율 결과 283.2.3 3차 델파이 조사 결과 313.2.3.1 3차 델파이 조사 내용타당도(CVR), 중요도, 안정성 결과 313.2.3.2 3차 델파이 타당도(수렴도 및 합의도) 비교 결과 333.2.3.3 3차 델파이 조사 패널 의견 조율 결과 353.2.3.4 3차 델파이 조사 항목별 저/고학년 기능 수준 조사 결과 373.3 최종 항목 도출 및 항목 분류 결과 383.4 작업치료사와 초등학교 교사 집단 간의 의견 차이 403.4.1 작업치료사와 초등학교 교사 집단 간의 의견 차이(3차 델파이 조사) 404. 고찰 455. 결론 51참고 문헌 53부록 1. 1차 델파이 조사 설문지 62부록 2. 2차 델파이 조사 설문지 65부록 3. 3차 델파이 조사 설문지 68영문 요약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