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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론 11.1 연구배경 및 필요성 11.2 연구범위 21.3 논문의 구성 3Ⅱ. 단권변압기의 기능 42.1 개요 42.1.1 절연강도와 단락강도 62.1.2 임피던스와 소요용량 82.1.3 보호장치와 병렬운전 142.2 단권변압기의 기능 172.2.1 전차선로 전압강하 보상 172.2.2 통신유도장해 경감 262.2.3 전차선로 고장점 표정 38Ⅲ. 단권변압기 전력공급 방식 473.1 전철변전소 483.1.1 수전설비 483.1.2 변압기설비 493.1.3 급전설비 503.2 분리급전과 병렬급전방식 513.2.1 분리급전방식 513.2.2 병렬급전방식 533.3 귀선로 563.3.1 귀선로 구성 현황 563.3.2 귀선로 구성의 문제점 57Ⅳ.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 설치와 급전계통 614.1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 설치 614.1.1 설치형태 614.1.2 설치현황 634.2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 급전계통 674.2.1 차량기지와 본선과의 급전계통 분리 674.2.2 급전계통 구성과 운용 69Ⅴ.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의 전력공급 특성 분석 735.1 전차선로 전압보상 특성 735.1.1 본선과 차량기지 급전계통 비교 735.1.2 전압강하 계산 765.1.3 전압보상 시뮬레이션 855.2 단권변압기의 부하전류 분포 특성 955.2.1 본선과 차량기지 부하전류 비교 955.2.2 레일전류 분포 시뮬레이션 1015.3 단권변압기의 고장전류 분포 특성 1045.3.1 본선과 차량기지 고장전류 비교 1045.3.2 차량기지 전차선로 고장전류 분포 이론 1055.3.3 차량기지 전차선로 고장전류 분포 시뮬레이션 1135.4 차량기지 전차선로 임피던스 특성 시뮬레이션 1235.4.1 본선과 차량기지가 동일 조건일 때 1235.4.2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가 SS/본선SSP에 있을 때와 없을 때 1255.4.3 차량기지용 단권변압기가 기지SSP에 있을 때와 없을 때 1295.4.4 차량기지ATP가 있을 때와 없을 때 132Ⅵ. 결론 135참고문헌 137Abstract 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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