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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목적 1제2절 연구범위 및 방법 41. 연구범위 42. 연구방법 5제2장 이론적 배경 7제1절 인간중심케어 71. 개념 및 특성 72. 구성요인 113. 본 연구의 인간중심케어 15제2절 감정노동 181. 개념 및 특성 182. 구성요인 223. 본 연구의 감정노동 24제3절 직무만족 281. 개념 및 특성 282. 구성요인 313. 본 연구의 직무만족 36제4절 서비스 질 391. 개념 및 특성 392. 구성요인 413. 본 연구의 서비스 질 44제5절 변수 간의 관계 501. 인간중심케어와 서비스 질 502. 인간중심케어와 감정노동 513. 인간중심케어와 직무만족 524. 감정노동과 서비스 질 545. 감정노동과 직무만족 566. 직무만족과 서비스 질 587. 변수 간 관계설정 이론모형 고찰 59제3장 연구설계 62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 621. 연구모형 622. 연구가설 63제2절 변수의 구성 및 측정 641. 조작적 정의 642. 연구대상 및 표집 703. 분석방법 72제4장 실증분석 74제1절 표본 특성 741. 연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742. 주요변수 특성 76제2절 측정도구의 검증 791. 신뢰도 검증 792. 변수들 간의 상관관계 803. 확인적 요인분석 804. 측정모형의 타당성 평가 84제3절 가설검증 881. 연구모형의 적합성 검증 882. 직접효과 검증 923. 간접효과 검증 954. 가설검증 결과 98제5장 결론 99제1절 연구결과 요약 991. 연구대상 및 변수의 특성 992. 가설검증 결과 101제2절 연구의 함의 1141. 이론적 함의 1142. 실천적 함의 115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후속 연구를 위한 제언 117〔참고문헌〕 119〔부록〕설문지 사본 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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