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93. 연구 가설 94. 연구의 제한점 115. 용어의 정의 11Ⅱ. 이론적 배경 141. 리더십(Leadership) 141) 리더십의 정의 142) 리더십 이론의 전개 143) 새로운 리더십 유형 172. 셀프리더십(Self-Leadership) 221) 셀프리더십의 정의 222) 셀프리더십의 이론적 배경 253) 셀프리더십의 구성요소 264) 셀프리더십의 선행연구 283. 인지적 유연성(Cognitive Flexibility) 321) 인지적 유연성의 정의 322) 인지적 유연성의 이론적 배경 353) 인지적 유연성의 구성요소 404) 인지적 유연성의 선행연구 414. 무용(Dance) 451) 무용의 정의 452) 무용의 선행연구 47Ⅲ. 연구 방법 571. 연구 대상 572. 연구 설계 583. 조사 도구 594. 연구 절차 645. 자료 처리 65Ⅳ. 연구 결과 661. 변수에 대한 인식정도 66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차이 661) 성별에 따른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차이 662) 학년에 따른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차이 673) 세부전공에 따른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차이 683.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관계 검증 691)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상관관계 692) 가설 검증 결과 70Ⅴ. 논의73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셀프리더십과 인지적 유연성의 차이 732. 셀프리더십이 인지적 유연성의 하위변인인 다양성 사고 유연성에 미치는 영향 793. 셀프리더십이 인지적 유연성의 하위변인인 복잡성 선호 유연성에 미치는 영향 80Ⅵ. 결론 및 제언 821. 결론 822. 제언 84참고 문헌 85국문초록 105부록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