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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2019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의 범위와 방법 5II. 이론적 배경 81. 금융기관 8가. 금융기관의 개념 8나. 금융기관의 현황 92. 내부보안서비스품질 14가. 내부보안서비스품질의 개념 14나. 내부보안서비스품질의 이론 143. 내부고객만족의 개념과 이론 201. 내부고객만족의 개념 202. 내부고객만족 이론 224. 조직성과 23가. 조직성과의 개념 23나. 조직성과의 정의 23다. 조직성과의 선행연구 23라. 금융기관 조직성과 요인 24III. 연구방법 291. 연구 모형 및 가설 29가. 연구모형 29나. 가설설정 302. 변수의 조작적 정의 31가. 내부보안서비스품질 32나. 내부고객만족 32다. 조직성과 323. 조사방법 33가. 조사대상 33나. 측정도구 34다.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36라. 조사절차 및 자료처리 42IV. 연구 결과 441.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내부보안서비스품질, 내부고객만족 및 조직성과의 관계 44가. 사회인구학적 특성에 따른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품질 44나. 사회인구학적 특성에 따른 내부고객만족 46다. 사회인구학적 특성에 따른 조직성과 472. 내부보안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조직성과의 관계 48가. 변수간의 상관관계 48나. 내부보안서비스 품질과 내부고객만족의 관계 49다. 내부보안서비스 품질과 조직성과의 관계 51라. 내부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관계 523.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 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조직성과간의 인과관계 54Ⅴ. 논의 561.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내부보안서비스품질, 내부고객만족 및 조직성과 57가.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품질인식의 차이 57나.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내부고객만족 인식의 차이 60다.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조직성과 인식의 차이 602.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 관계 613.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품질과 조직성과의 관계 624. 내부고객만족과 조직성과의 관계 635. 금융기관 내부보안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조직성 과의 인과관계 64Ⅵ. 결론 및 제언 651. 결론 652. 제언 66참고문헌 69ABSTRACT 75설문지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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