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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4
제1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동향 31.3 연구 목표 5제2장 TMED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모델링 62.1 목표 하이브리드 구조 모델링 62.2 운전자 모델 72.3 엔진 모델링 92.4 모터 모델링 102.5 베터리 모델링 122.6 브레이크 모델링 142.7 차량동역학 모델링 162.8 연료소비 모델링 19제3장 변속기 동력 손실 예측 203.1 기어 전달 손실 213.2 클러치 드래그 토크 손실 243.3 ATF 온도 모델 283.4 베어링 토크 손실 303.5 오일펌프 손실 323.6 실링 손실 333.7 전체효율 검증 35제4장 변속기 손실을 활용한 선도 도출 374.1 기존 엔진 효율 선도 도출 374.2 변속기 효율 고려 선도 도출 41제5장 시뮬레이션 결과 455.1 시뮬레이션 환경 455.2 시뮬레이션 결과 48제6장 결론 55참고문헌 56부록 58Abstract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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