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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2
제1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61.3. 연구의 방법과 구성 10제2장. 이론적 고찰 142.1. BoP 시장에 대한 이해 142.1.1. BoP 시장의 정의 142.1.2. BoP 시장의 현황 152.1.3. BoP 시장에 대한 선행연구 192.2. 공유가치창출(CSV)의 배경과 동향 232.2.1. 공유가치창출(CSV)의 정의 232.2.2. 공유가치창출(CSV)의 역사 272.2.3. 공유가치창출(CSV)의 현황 342.2.4. 공유가치창출(CSV)의 사례 362.3. 적정기술의 현황과 사례 442.3.1. 적정기술의 정의 442.3.2. 적정기술의 현황 492.3.3. 적정기술의 적용사례 56제3장.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적정기술과 디자인 643.1.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디자인의 역할과 필요성 643.1.1. 기업의 전략 측면 643.1.2. 사회적 책임 측면 683.2. 공유가치창출과 적정기술의 디자인과의 상관관계 703.2.1. 공유가치창출과 디자인 703.2.2. 적정기술과 디자인 74제4장. BoP 시장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제품디자인 개발 모델 구축을 위한 기반연구 824.1. 공유가치창출 수준 측정요소와 관련 제품디자인 사례연구 824.1.1. 공유가치창출 수준 측정요소 도출 834.1.2. 공유가치창출 수준 측정을 위한 제품디자인 사례조사 874.2. 전문가심층인터뷰(IDI) 954.2.1. 전문가심층인터뷰(IDI)를 위한 예비조사 954.2.2. 전문가심층인터뷰(IDI)를 통한 제품디자인 사례분석 974.2.3. 전문가심층인터뷰(IDI) 결과 106제5장. BoP 시장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제품디자인 개발 모델 구축 1085.1. 기존 모델 분석 1085.1.1. 인간중심 디자인 프로세스(2014) 1085.1.2. BoP를 위한 방법론적 프레임 워크와 도구(2012) 1105.1.3. BoP를 위한 제품개발 디자인 프로세스 가상 모델(2009) 1125.1.4. BoP를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모델(2007) 1145.1.5. 선행연구모델 비교분석 1155.1.6. 설계원칙 도출 1175.2.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제품디자인 개발 모델 구축 1185.2.1. 모델 설계 1185.2.2. 모델 제안 129제6장. BoP 시장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제품디자인 개발 모델 타당성 검증 1326.1. 검증 방법 1326.2. 기술수용모델(TAM) 1346.3. 집단심층인터뷰(FGI) 143제7장 결론 및 제언 1477.1. 연구의 결론 1477.2. 연구의 제언 150참고문헌 153국문초록 164Abstract 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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