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3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검토 5제1절 해외직구 51. 해외직구의 정의 52. 중국의 해외직구 현황 및 정책 83. 해외직구 관련 선행연구 14제2절 국제배송 서비스품질 151. 국제배송 서비스품질의 정의 152. 국제배송 서비스품질 관련 선행연구 16제3절 고객만족도 191. 고객만족도의 정의 192. 고객만족도 관련 선행연구 20제4절 재이용의도 231. 재이용의도의 정의 232. 재이용의도 관련 선행연구 24제3장 연구조사의 설계 25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설정 251. 연구모형 252. 연구가설 26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311. 해외직구 국제배송 서비스품질 322. 고객만족도 333. 재이용의도 33제3절 자료의 수집 및 분석 방법 341. 자료의 수집 342. 자료의 분석 방법 34제4장 실증분석 결과 및 시사점 36제1절 기초 분석 결과 361. 표본의 일반적 특성 362.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393. 확인적 요인분석 454. 상관관계 분석 47제2절 연구모형의 적합도 분석 및 가설 검증 491. 연구모형의 적합도 분석 492. 연구가설의 검증 513. 분석결과 종합 및 시사점 56제5장 결론 58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의의 58제2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59참고문헌 61설문지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