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Investigating Website Quality in e-Delivery Service in Mongolia to Validate Delone and McLean’s Approach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배달앱 경험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O2O 시장의 배달 서비스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연구
2020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중국 지능형 택배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지능형 택배함 이용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0 .12
드론 배송서비스 사용 의도 요인의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22 .06
E-서비스품질과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 간의 관계: 중국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중국 저가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