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6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43. 용어 정의 54. 연구의 제한점 6Ⅱ. 이론적 배경 71. 초등교육과정에서의 지역사회 의미 72. 환경교육에서의 지역사회 자원의 의미 93.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환경교육 현황 114. 노원구 지역사회 환경자원의 특징과 분포 145. 선행연구 고찰 20Ⅲ. 연구 방법 및 절차 221. 연구 방법 222. 연구 절차 223. 프로그램 개발 절차 및 단계 244. 프로그램 효과 검증 355. 자료처리 및 통계분석 41Ⅳ. 연구 결과 및 논의 421. 환경교육 프로그램 개발 422. 프로그램 적용 결과 분석 53Ⅴ. 결론 및 제언 671. 결론 672. 제언 68참 고 문 헌 70ABSTRACT 73부록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