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2
I.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목적 33. 연구 가설 44. 용어의 정의 4Ⅱ. 이론적 배경 61. 중학생의 진로교육 62. 국어교과와 진로교육 133. 진로결정자기효능감 27Ⅲ. 연구방법 및 절차 361. 연구 방법 362. 연구 절차 54Ⅳ. 연구결과 561. 진로독서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진로결정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562. 진로독서프로그램 학습자 반응 분석 65Ⅴ. 결론 및 제언 741. 결론 742. 제언 77참고문헌 79ABSTRACT 84부록 891. 검사도구 902. 진로독서 프로그램 학습자 반응 질문지 933. 연구 안내 및 동의서 944. 한 학기 한 권 읽기 진로독서 프로그램 독서 활동지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