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7
목 차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1제2절 연구의 목적 3제2장 이론적 배경 6제1절 브랜드 체험 6제2절 브랜드 개성 8제3절 고객 만족도 9제4절 브랜드 충성도 12제5절 마케팅 현지화 13제6절 브랜드 글로벌성 15제3장 가설 및 연구방법 18제1절 연구모형 18제2절 가설설정 181. 브랜드 체험과 고객 만족도의 관계 182. 브랜드 개성과 고객 만족도의 관계 193. 마케팅 현지화의 조절효과 204.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215.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 22제3절 연구방법 23제4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41. 브랜드 체험 242. 브랜드 개성 243. 마케팅 현지화 254. 고객 만족도 255. 브랜드 충성도 256. 브랜드 글로벌성 25제4장 실증분석 28제1절 응답자의 일반적 특성 28제2절 신뢰도 및 타당성 분석 검증 291. 신뢰도 분석 292. 타당성 분석 302.1 탐색적 요인분석 312.2 확인적 요인분석 333. 연구가설 검증 363.1 상관관계분석 363.2 가설검증 363.3 조절효과 검증 39제5장 결론 44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44제2절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 방향 47참고문헌 48설문지 65Abstract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