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53. 용어정리 6Ⅱ. 이론적 배경 91. 숲체험 91) 숲의 개념과 가치 92) 숲체험 활동의 교육적 의미 112. 예술놀이활동 151) 예술의 개념과 의의 152) 유아의 예술놀이활동의 개념과 교육적 의의 173. 창의성 201) 창의성의 개념 및 구성요소 202) 숲체험을 기반으로 한 예술놀이활동과 창의성의 관계 264. 창의적 리더십 291) 창의적 리더십의 개념 및 구성요인 292) 숲체험을 기반으로 한 예술놀이활동과 창의적 리더십의 관계 40Ⅲ. 연구방법 421. 연구대상 422. 실험설계 433. 측정도구 434. 연구절차 48Ⅳ. 연구 결과 및 해석 641. 숲체험을 기반으로 한 예술놀이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642. 숲체험을 기반으로 한 예술놀이활동이 유아의 창의적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69Ⅴ. 논의 및 결론 731. 논의 732. 결론 및 제언 79참고문헌 81ABSTRACT 99부록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