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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0
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방법 및 구성 2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3제1절 이론적 배경 31. 서비스 품질 32. 긍정적 감정 63. 고객만족 74. 재방문의도 9제3장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12제1절 연구모형 12제2절 연구가설 121. 인적서비스와 긍정적 감정의 관계 122. 물적서비스와 긍정적 감정의 관계 143. 인적서비스 및 물적서비스와 고객만족의 관계 164. 긍정적 감정과 재방문의도의 관계 185.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의 관계 20제4장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해석 22제1절 표본의 특성 22제2절 변수들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3제3절 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251. 독립변수의 타당성과 신뢰성 검증 252. 매개변수와 종속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26제4절 가설 검증 271. 가설1, 2검증 272. 가설3, 4검증 283. 가설5, 6검증 28제5장 결 론 30제1절 결론 및 시사점 30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방향 32참고문헌 34Abstract 47부 록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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