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회복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The perceived quality of a restaurant for solo diners and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s to Return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슬로푸드 페스티벌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방문가치, 긍정적 감정,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피부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웨딩홀 서비스 품질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미용 교육서비스 품질이 예비미용사의 만족 및 인지된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몽골 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교육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기관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6 .10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