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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7
차례 I그림목차 III표목차 V국문 요약 VI제 1 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31.3 논문의 구성 4제 2 장 수학적 모델링 52.1 지연 시간이 고려된 동역학 종 방향 움직임 모델 52.2 클로소이드 제한 조건을 만족하는 도로 차선 모델 72.3 Waypoint의 곡선 적합을 통한 경로 계획 11제 3 장 속도 프로파일 설계 143.1 시점 트리거 143.1.1 정지하는 경우 143.1.2 출발하는 경우 163.1.3 곡선 도로 진입하는 경우 183.2 경곗값 조건 203.2.1 부드러운 승차감을 위한 경곗값 조건 203.2.2 다양한 상황을 위한 경곗값 조건 223.3 속도 프로파일 설계 25제 4 장 모의실험 284.1 모의실험 환경 284.1.1 다양한 속도에서의 수치 검증 304.1.2 적응 순항 제어기를 사용한 정지 및 출발 시스템과 비교 304.2 Linear quadratic regulator (LQR) 324.3 모의실험 결과 334.3.1 다양한 속도에서의 수치 검증 334.3.2 적응 순항 제어기를 사용한 정지 및 출발 시스템과 비교 36제 5 장 결론 40참고 문헌 41ABSTRACT 45감사의 글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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