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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2021
제 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내용 3제 2장. 기존의 레일 트랙션 시스템 42.1. 기존의 레일 트랙션 시스템 42.2. 기존 레일 트랙션 시스템의 위치 오차 원인 분석 6제 3장. 오버행 타입 레일 트랙션 시스템의 설계 및 구조 83.1. 제안된 시스템 구조 및 수학적 모델 83.2. 제안된 레일 트랙션 시스템 구조 해석 13제 4장. 제안된 레일 트랙션 시스템의 정밀 위치 제어 방식 164.1. 순시 운전속도 및 이송 위치 제어 모델 164.1.1 선형 가감속 패턴 174.1.2 제안된 사인파 가감속 패턴 184.2. 듀얼 BLAC 기반 레일 트랙션 시스템 위치 제어 방식 214.2.1 기존의 위치 제어 방식 214.2.2 기존 위치 제어 방식의 문제점 234.2.3 제안된 밸런스 제어 방식 244.3. 홀센서 기반 BLAC 전동기 외란 관측기 설계 264.3.1 외란에 의한 위치 제어 정밀도 감소 264.3.2 제안된 외란 관측기 274.3.3 제안된 외란 관측기를 포함한 위치 제어 방식 30제 5장. 시뮬레이션 및 실험 결과 315.1. 외란 관측기 동작 특성 시뮬레이션 315.2. 위치 제어 실험 결과 345.3. 외란 관측기 실험 결과 43제 6장. 결론 47참고문헌 48Abstract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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