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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Ⅰ. 서론 1Ⅱ. 미술관 브랜드 41. 미술관의 정의 및 역할 42. 국내 미술관 현황 63. 브랜드 개념 84. 미술관 브랜드 105. 미술관 브랜드 연구동향 12Ⅲ. 이론적 배경 141. 브랜드 자산 141) 브랜드 자산 정의 142)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20(1) 브랜드 인지도 26(2) 지각된 품질 28(3) 브랜드 연상이미지 29(4) 브랜드 가치 302. 관람만족도 313. 브랜드 태도 32Ⅳ. 연구 설계 341. 연구대상지 선정 배경 342. 연구대상지 특성 353. 연구문제 및 모형 381) 미술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규명 382) 미술관 브랜드 자산과 관람만족도의 관계 393) 미술관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태도의 관계 404) 관람만족도와 브랜드 태도의 관계 415) 미술관 브랜드 자산과 관람만족도, 브랜드 태도의 관계 414. 예비 연구모형 435.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 방법 431) 미술관 브랜드 자산 432) 관람만족도 443) 브랜드 태도 456. 연구조사 설계 461) 조사 방법 및 표본 설계 462) 통계 분석 방법 47Ⅴ. 연구 결과 48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분석 482. 미술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규명 513. 미술관 브랜드 자산, 관람만족도, 브랜드 태도 간의 영향 관계 분석 581) 구조모델 평가 582) 가설 검증 63Ⅵ. 결론 661. 연구결과 요약 및 논의 662. 연구의 시사점 713.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 75참고문헌 77부 록 97국문초록 102ABSTRACT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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